FAQ

뒤로가기
제목

오배송 & 불량상품을 수령했어요

작성자 뉴스텔지아(ip:)

작성일 2019-08-01 16:59:18

조회 38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검품 후 발송하고 있으나 부득이한 착오로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오배송이나 불량 제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무료 반품/교환이 가능합니다.

제품을 받아 보시고 꼭 불량 여부를 확인 해 주세요.

CJ대한통운 택배 착불이 아닌 타택배사 착불 이용 시 초과요금은 고객님께 청구되오니 반드시 CJ대한통운 택배 착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


CS센터 : 02-909-5318, order@kekki.co.kr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USTOMER CENTER

02-941-5318

AM 09:00 ~ PM 6:00

SAT/SUN/HOLIDAY OFF

우리은행 1005-403-303151 ( 예금주 : (주)께끼 )